실시간 뉴스
  • KTB투자증권, ‘지점인증샷’에 영화예매권 제공 이벤트
KTB투자증권은 임진년 새해를 맞아 오는 2월말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똑!똑! KTB투자증권에 노크하기’라는 제하의 이번 행사는 영업점과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로 ‘계좌개설 이벤트’와 ‘지점방문 인증샷 찍기’로 구성됐다.

먼저 KTB투자증권 영업점에 방문해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베다 여행용 바디 세트와 KTB 연필세트가 제공된다.

또 계좌개설을 하지 않더라도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funktb )나 KTB투자증권 공식 트위터()에 지점방문 인증샷을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매가 지급된다.

본 이벤트와는 별도로 설날 연휴가 끝나는 1월 24일까지 신년맞이 덕담을 페이스북 팬페이지 또는 공식 트위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압구정금융센터 방문 인증샷을 아이패드로 보여주고 있는 KTB투자증권 직원(KTB증권 제공)


금번 행사를 기획한 영업추진팀 김상철 팀장은 “2012년은 KTB투자증권의 리테일영업이본 궤도에 오르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획일화된 서비스를 지양하고 온오프라인 소통을 통해 투자자에게 한발 더 다가설 것”이라고 밝혔다.

KTB투자증권은 기존에 강점을 보여 온 기관영업과 PE(Private Equity), IB부문과 더불어 리테일 부문의 강화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2008년 종합증권사 전환 이후 단계적으로 영업망을 확충하는 것은 물론 WM 조직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 영업점이 갤러리형 점포로 특화되어 배병우, 사석원, 이대원 등 국내 대표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는데, 단순 전시에 그치지 않고 국내 최고 미술전문가로부터 각 지점별 작품 교육을 거쳐 고객과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계좌개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 또는 고객센터 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서경원 기자@wishamerry>

gi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