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에이피, 데뷔 티저 공개 ‘전 세계가 주목’
신인그룹 비에이피(B.A.P)의 데뷔 티저가 지상파 TV 광고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지난해 12월 29일 ‘2011 SBS 가요대전’을 시작으로 ‘KBS 가요대축제’, ‘MBC 가요대제전’의 하프타임에 TV CF로 선보인 비에이피의 데뷔 티저는 대중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SBS 가요대전’ 후,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 및 유튜브 등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공개된 티저는 유튜브에서만 수십만 명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K-POP의 소식을 전하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영어 웹사이트 ‘올케이팝(allkpop)’에서도 7만여의 조회수와 함께 수많은 해외 팬들의 응원 댓글이 달렸다. 



특히 많은 수의 댓글이 SM 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하고 있는 남자 그룹 EXO-K 및 EXO-M과 비교하며, 2012년의 포문을 열 이 두 신인 그룹이 가져올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아울러 비에이피의 지상파 티저 광고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특수 제작된 높이 4미터, 무게 200kg의 초대형 로보트를 배경으로 리더인 방용국을 비롯, 힘찬과 막내 젤로를 비롯한 6명의 멤버들 전원이 노란색의 머리를 하고 마스크를 쓴 모습으로 등장해 신비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비에이피는 오는 1월 26일에 공식 데뷔 앨범을 발표하며, 28일에는 장충체육관에서 3천명의 관객과 함께 하는 대형 쇼케이스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  kun1112@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