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큐브 홍승성 대표 “노지훈, 춤-노래-비쥬얼 3박자 모두 갖췄다”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노지훈이 본격 데뷔한다.

포미닛, 비스트 등이 소속된 큐브엔터테인먼트 홍승성 대표가 최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노지훈이 내년 5월이나 6월 경에 본격 데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국내 남성 솔로는 비 이후 없는 것 같다. 워낙 아이돌 그룹이 많다 보니 솔로가 살아남기가 힘든 것이 사실”이라며 “노지훈은 춤, 노래, 비쥬얼 등 모든 부분을 갖췄다”고 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홍 대표는 또 이날 “포미닛은 내년 1월에 컴백할 예정이다”며 “그동안 쉼없이 달려왔기에 현아라는 친구에게 미안하다. 포미닛과 유닛활동 후 곧바로 나와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을 것”이라고 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아울러 그는 “새로운 신인 남자 7인조가 2월 중순 데뷔할 것 같다”며 “종합편성채널 JTBC의 한 프로그램 ‘청담동 살아요’에서 극중 조관우가 키우는 아이들이 바로 그들”이라며 “극 중 가수로 데뷔하는 시기와 현실에서 데뷔하는 시기가 같을 것이다. 색다른 부분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그룹인 비스트는 내년 2월 4일과 5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2 BEAST 1ST WORLD TOUR-BEAUTIFUL SHOW’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연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