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말모임, 아직도 출근 코트입고 가니?

한국형 패스트 패션 의류 선두주자 ‘THEGAM’…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인기

“작년에는 뭐 입고 살았는지 모르겠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누구나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하루가 다르게 패션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몇 년 전에 산 옷을 입으려면 뭔가 어색하고 촌스러워 보이는 것이 사실.


그렇다고 매 계절 새로운 옷을 여러 벌씩 사는 것도 여간 부담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처럼 패션에서 뒤쳐지기는 싫고 항상 예쁜 옷을 입고 싶지만, 부담스러운 주머니 사정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들을에게 ‘패스트패션’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패스트패션 하면 흔히 해외 브랜드인 유니클로나 H&M 등을 떠올린다. 국내 브랜드로는 5년 전부터 명동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한국형 패스트패션 브랜드 ‘THEGAM(더감)’이 대표적이다. THEGAM 은 주간 160여벌에 이르는 신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코트, 니트, 스커트 등 풀코디가 10만원대에 가능할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 받고 있다.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10대와 합리적이고 유니크한 쇼핑을 즐기는 20, 30대 사이에서는 이미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THEGAM은 현재 명동, 강남, 종로를 비롯해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류붐을 타고 아시아, 유럽 등지에서의 총판 계약도 활발하게 논의 중이다. 


THEGAM은 해외 소싱과 국내 생산 인프라 구축을 토대로 드라마 속 패션스타일 등 최신 유행 아이템을 단기간 안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수년 간 축적해 온 의류 생산, 유통 및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장 관리 시스템을 구축, 매장과 지역 특성에 따라 담당MD를 배정하는 등 전국 100여 개 매장을 모두 직영점처럼 관리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제 매일 입던 코트를 벗어 던지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최신 패션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THEGAM’과 함께 연말연시 각종 송년회와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드라마 속 여주인공처럼 아름답게 변신해 보자.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