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드타고, 파티 즐기고, 스타일도 낸다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EXR(대표 민복기)가 해마다 진행하는 ‘EXR 스노보드 대회’가 올해도 변함없이 열린다.

내달 2일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파티 등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와 함께 ‘EXR WINTER FESTIVAL’<사진> 이라는 주제로 1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대회공식 종목은 ‘지빙’(Jibbing: 인공적으로 만든 기물을 타면서 묘기를 구사하는 경기)으로 북미와 유럽에서 선풍 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종목. 무엇보다 이번 대회는 프로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 동호인 아마추어, 국내아마추어 선수 등 스노보드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총 1천만 원의 상금과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스노보드 대회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와 갤러리 전시가 진행될 예정으로, 스노보드 데크에 아트적인 감성을 믹스한 CUSTOMIZING,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룰렛 이벤트, 포토 존 행사 등이 열린다. 또, 주요 행사장 옆 EXR 엠피로 돔에서는 SNOW BORAD 대회 및 EXR 마케팅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갤러리가 열리고, EXR 스노보드복 스타일링도 함께 전시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전해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대회가 끝난 후, 1월 6일, 7일 저녁에는 애프터 파티가 준비되어 있다. 무료 음료 제공과 함께 최고의 DJ들이 연출하는 축하 파티는 스노보더들 뿐 아니라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대회는 성우리조트가 후원하며 카스라이트, 현대약품 등 다양한 기업 및 단체들이 참여,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EXR 공식 홈페이지(www.exrkorea.com) 혹은 TNC Planning (02-547-1445)로 문의하면 된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