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역시 ‘연우신’…김연우, ‘더 가까이’ 음원 올킬!
최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가창력과 예능감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발라드 가수 김연우가 신곡 ‘더 가까이’를 내놓자마자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신하균, 정진영, 최정원, 조동혁 등이 출연 중인 KBS 명품 의학드라마 브레인(극본 윤경아, 연출 유현기, 제작 CJ E&M)>의 러브 테마 곡으로 삽입된 이번 신곡 ‘더 가까이’는 지난 19일 0시에 출시된 후 엠넷닷컴(www.mnet.com)을 비롯해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1위를 휩쓸었다.

최근 6년 만에 정규 4집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김연우는 MBC <나는 가수다> 출연 이후 네티즌 사이에서 ‘연우신’, ‘발라드의 신’ 등으로 불리고 있으며, 그런 호칭에 부응하기라도 하는 듯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음원 파워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의 극중 인물 신하균(이강훈 역)과 최정원(윤지혜 역)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김연우 특유의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이번 곡 ‘더 가까이’가 극중 몰입도를 더욱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KBS 월화드라마 <브레인>은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명품의학드라마’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으며, 홍경민, 김조한, 이바디, 김도현, 김연우 등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브레인>OST는 드라마 못지 않은 인기를 구가하며 매주 월요일 0시에 출시된 바 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