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달샤벳, 데뷔 1주년 맞아 한정판 화보집 발간 ‘기대만발’
신예 6인조 걸그룹 달샤벳(비키, 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이 데뷔 1주년을 맞아 그동안 사랑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화보집을 발간한다.

12월 16일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달샤벳은 다음 달 말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에 맞춰 ‘달샤벳 퍼스트 스토리(Dalshabet First Story)’라는 이름으로 1천장 한정판 화보집과 DVD를 선보인다.

이번 화보집은 달샤벳 멤버들의 데뷔 후 지금까지 1년간 스토리가 담긴 사진들로 구성했으며, 방송활동이나 해외 활동 미공개 사진들은 물론 얼마 전 공개된 스타화보 ‘블링 블링(Bling Bling)’ 속 사진 등 그동안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지난 1월 데뷔 후 줄곧 달려온 달샤벳 멤버들이 모처럼 필리핀에서 휴식을 만끽하며 즐긴 자연스러운 휴가지 모습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는 값진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2011년 1월 ‘수파 두파 디바’로 가요계 정식 데뷔 한 달샤벳이 그동안 꾸준히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화보집을 발간하게 됐다. 멤버들의 새롭게 변화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20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케이팝 빅 포 시즌스(K-POP BIG Four Seasons)-도쿄 자선 페스티벌‘ 참석을 위해 19일 저녁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최준용 이슈팀 기자/ issue@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