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국내 최초 나눔 전문 사이트 ‘엔젤나눔몰’ 오픈
한국CMO(최고마케팅책임자)협회는 전국의 유기농 친환경 먹을거리 판매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엔젤나눔몰(www.angelmall.org)’이 14일 수요일 오픈 했다.

엔젤나눔몰을 운영하는 한국CMO협회는 판매 수익금 일부를 어린이재단에 기부하게 된다.

이번에 오픈한 엔젤나눔몰은 여러 단계의 유통구조를 거치지 않고 전국의 안전한 먹거리를 산지 직송 판매 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농가의 안정적인 수입을 보장함과 동시에 판매 수익금은 다시 생산지의 저소득층을 지원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한국CMO협회의 임진권 운영위원장은 “엔젤나눔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점과 한걸음 더 나아가 구매가 바로 나눔으로 이어지는 착한 소비의 주체가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우리의 먹을거리를 소비 하면 나눔으로 이어지는 선순환구조를 만드는데 역점을 두고, 착한 소비가 우리사회에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어린이재단은 엔젤나눔몰과 안전한 먹거리를 통한 나눔 문화 실천을 진행하고, 엔젤나눔몰 사이트 방문객을 대상으로는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계획이다.

한편 엔젤몰에서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백화점과 일부 생활협동조합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유기농 산청한우를 특별 공급한다. 산청한우는 무항생제, NON-GMO 사료,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로 재배되는 쌀의 볏짚을 사용해 사육한 한우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우를 주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축산물 등급서, 유전자 검사서, 무항생제 증명서, 광우병 유전자 검사확인서를 함께 배송한다.

<이진용 기자 @wjstjf> 
/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