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운용 ‘엠인베스트’,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엠인베스트(M-invest)’ 애플리케이션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11’에서 최고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는 등 2개의 애플리케이션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스마트앱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디자인, UI, 기술, 콘텐츠,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우수 모바일 앱 평가 및 시상 행사이다.

미래에셋 엠인베스트 애플리케이션은 자칫 딱딱할 수 있는 금융관련 정보를 일반인들도 보기 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항목을 구성해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점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제작한 엠인베스트는 스마트앱어워드 증권서비스부문 대상 수상뿐만 아니라 ‘2011 &어워드’에서도 금상을 수상하며 국내 대표 펀드 관련 애플리케이션임을 입증했다.

엠인베스트는 미래에셋의 국내 및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 글로벌 금융시장 및 미래에셋 펀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펀드투자자용 전문 애플리케이션이다.

투자자들은 전세계 애플 아이튠스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마켓 등에서 ‘미래에셋자산운용’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온라인마케팅본부 구필희 이사는 “엠인베스트 애플리케이션은 미래에셋 펀드정보뿐만 아니라 국내외 특히 이머징마켓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국내 최고의 투자관련 애플리케이션”이라며 “엠인베스트가 앞으로도 편리하고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펀드투자를 위한 효과적인 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서경원 기자@wishamerry>
gi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