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미글로벌-성균관대, 12~16일 ‘차세대 건설리더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한미글로벌은 성균관대학교 공과대학과 함께 전국 건설분야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 ‘차세대 건설리더 아카데미 교육과정’ 교육생을 12~16일까지 모집한다. 방학기간중 전문적 건설업실무를 교육하는 과정으로 이번에 10기 교육생을 모집해 내년 1~2월 5주간 진행한다.

건설산업은 업무의 전문성, 특수성으로 4년제 대학 전공 졸업을 하더라도 신규채용 인력에 대한 재교육 기간이 길고 기업의 비용 부담도 높은 특수성도 있다. ‘차세대 건설리더 아카데미’는 이에 전문적인 실무 교육을 통해 신규 취업자 교육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건설산업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심어 실질적인 건설리더를 양성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개설, 운영 중인 대안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10기 교육생의 경우 경우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하는 해외현장 견학 프로그램의 질을 대폭 강화했다. 또 수료생들간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교육수료 후 1기부터 10기까지 차세대 건설리더 아카데미 출신들이 모두 함께하는 수료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문 실무교육에 힘입어 앞서 교육을 받았던 이들의 취업 및 진학율이 95.8%(1~8기)에 이르고, 10기 수료 이후 총 540여명의 건설전문인력을 배출하게 된다.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홈페이지(www.ncla.co.kr)를 통해 접수하고 모집 인원은 60명 내외. 교육안내, 신청 및 문의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백웅기 기자 @jpack61> kgu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