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이프렌드, ‘내가 갈게(I’ll Be There)‘로 컴백!
올 5월 보이밴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보이프렌드(BOYFRIEND)’로 화려하게 데뷔한 뒤 두번째 싱글 ‘내 여자 손대지마’를 연타석 히트시킨 보이프렌드가 로맨틱 러브송 ‘내가 갈게(I’ll Be There)’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서 ‘스윗튠(SWEETUNE)’과 다시 한번 손잡아 한층 완성도 높은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음악팬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전망이다. 카라, 인피니트 등으로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올해 가요계의 최강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한 “스윗튠”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곡 ‘내가 갈게(I’ll Be There)’는 일렉트로닉한 느낌의 팝 댄스곡으로, 충실한 멜로디 선율과 예쁜 노랫말이 특징인 로맨틱 러브송이다. 여기에 보이프렌드의 맑은 이미지가 곡에 투영돼 마치 한 폭의 수채화를 떠올리게 한다. 독특한 느낌의 멜로디 랩 또한 이 곡의 감상포인트이다.



또한 ‘내가 갈게(I’ll Be There)’ 뮤직 비디오는 동방신기의 “주문”, “왜”, F(x) 의 “피노키오”, 원더걸스의 “Be My Baby” 등을 작업한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조수현이 메가폰을 잡았다. 비, 엠블랙, 씨스타의 안무를 담당하고 있는 국내 최고 안무팀 DQ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안무는 파격적이고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곡의 감성을 살리기 위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으며 가사의 아름다움을 표현해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이달 8일 세번째 싱글앨범 ‘내가 갈게(I’ll Be There)‘로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브라운관 컴백 후,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