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얼굴없는 가수, 테이크아웃은 누구?
가수 테이크아웃 (TAKE OUT)이 첫 음원 발매를 앞두고 지난 5일 포털사이트에서 공개된 티저의 가수에 대한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포털사이트 다음 (tv팟)에 1분의 티저를 공개한 후 단시간에 1만5천 조회수를 기록 하였으며, 네이트 (판)에서는 급상승 동영상으로 오르며,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것.

무엇보다 가수의 아무런 사전 정보 없이 1분의 짧은 티저로 목소리만을 접한 음악 팬들은 “오랜만에 얼굴없이 가창력으로 승부하려는 신인가수냐?” “기존 가수의 프로젝트앨범이냐?” 로 열띤 의견이 일어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 도입 부분은 신승훈의 목소리다.”, “신승훈과 K2 김성면의 프로젝트 앨범 아니냐?” 라는 의견과 그 반대로 “브라운아이즈, SG워너비, 김범수 이후의 기대할만한 얼굴없는 가수의 탄생이다” 등의 많은 글들이 게재되고 있다.

이에 소속사측은 “ 갑자기 티저만 공개한 이유는 테이크아웃의 음악성과 두 멤버의 가창력으로만 평가를 받고 싶었다. 9일 발매 할 테이크아웃의 첫 디지털 싱글 ‘사랑 참 이기적이다’ 곡 공개와 동시에 이 두 멤버가 누구인지 공개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라면서 “ 앞으로 테이크아웃이 이름처럼 대중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음악을 들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테이크 아웃(TAKE OUT)의 첫 디지털 싱글 ‘사랑 참 이기적이다’는 화려하진 않지만 그 어떤 음악보다 편안하고 감미로운 어쿠스틱 사운드 위에 한국적 알엔비, 소울을 접목시킨 곡으로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가사와 감성적인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테이크아웃이라는 그룹명은 ‘언제 어디서든 사색에 잠길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겠다”라는 의미로 결성된 2인조 남자 보컬 듀오로 국내 최고의 보컬 그룹의 대를 이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9일 첫 디지털 싱글 ‘사랑 참 이기적이다’ 발표로 두 멤버의 베일을 벗는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