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토니안의 신개념 푸드 스쿨스토어, 연일 기록 행진

- 차별화된 메뉴와 컨셉으로 월매출 2억 돌파
- 런칭 2개월 만에 가맹점 가맹점 10호점 개설


연예인 CEO로 유명한 토니안 대표이사의 스쿨스토어 행보가 심상치 않다.
지난 달 매출 2억원 돌파에 이어 단기간에 가맹점 10호점 개설을 눈앞에 두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스쿨스토어’는 일반적인 분식 음식점과는 달리 ‘분식’의 고급화를 지향해 그 종류가 50가지에 이를 정도로 다양하다.
특히 스쿨스토어만의 차별화 아이템으로 떠오른 모닥바(Modak Bar)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낵바의 일종인 모닥바는 지역 향토 음식부터 떡볶이와 롤 등 주요메뉴, 각종 샐러드까지 고루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국적으로 가맹점 모집을 시행하고 있는 스쿨스토어는 브랜드 런칭 두달만에 가맹점 10개점 개설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와 관련 CEO 토니안은 "매장 영업에 대한 불확실성을 노력하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가맹점주들에게 믿음을 주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성공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기보다는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실패할 가능성을 줄이고 가맹점들의 영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불확실성의 요인들을 최소화 하겠다”고 밝혔다.



스쿨스토어 가맹점 개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schoolstore.co.kr)나 가맹점 문의전화(02-548-7300)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