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나리 SK뷰, 올해의 최우수 분양단지...교통,학군,한강조망 3박자 두루 갖춘 최고 단지
SK건설(부회장 윤석경)은 1977년 창립이래 ‘세계 일류 도시개발 및 인프라 구축 회사‘를 비전으로 토목, 건축ㆍ주택, 플랜트, u-Business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건축ㆍ주택 분야에서는 최신 건축공법과 첨단 시스템을 바탕으로 새로운 주거 문화를 창조하고 주거, 상업, 업무, 문화, 교육, 레저 등 모든 시설을 한 단지 내에 구성하는 복합용도 개발에서 국내 최고 경쟁력을 자랑한다.

SK건설이 테헤란로에 시공중인 ‘개나리 SK뷰’는 강남 최고 입지를 자랑하며 63가구 모집에 102명이 청약을 마쳐 1.61대 1의 경쟁률로 1순위에서 모든 주택이 마감됐다. 개나리 SK뷰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개나리 5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아파트로 선릉역 초역세권과 강남 8학군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강남 중심도로인 테헤란로에 위치한 개나리 SK뷰는 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선릉역에서 200m 떨어진 초역세권인데다, 앞으로 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왕십리까지, 지하철 9호선 연장선 개통시에는 삼릉역(예정)을 이용해 여의도와 김포공항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도성 초등학교와 진선 여자중학교, 고등학교를 비롯해 인근에 경기고, 휘문고, 영동고 등 강남 8학군 고등학교와 대치동 학원가가 밀집돼 있어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환경을 갖췄다. LG아트센터와 코엑스, 삼릉공원 등이 가까워 다양한 문화생활을 접할 수 있고 이마트와 도곡시장, 롯데 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 역시 풍부하다. 


개나리 SK뷰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144가구, 127㎡ 96가구 등 총 240가구로 구성됐다. 지하와 지상 각 층에 ‘+α(플러스알파) 공용공간’을 적용해 각 층의 엘리베이터 홀 옆에 최대 12㎡ 가량의 추가 공간이 제공된다. 이 공간은 장독대나 자전거 보관소 등으로 이용할 수 있고, 텃밭으로 가꿀 수도 있다. 지하층에는 개별세대 창고가 들어선다. 세대별 약 3㎡ 규모로 출입문을 설치해 프라이버시와 활용도를 높였다. 1층은 세대 구성 없이 고급화한 전용로비로 설계해 단지 품격을 높였고 로비 측면의 양면우편함은 외부인이 건물에 들어오지 않고 우편물 등을 전달할 수 있어 보안성을 높였다. 무인택배와 세대환기, 실별온도조절 시스템도 구축돼있다.
개나리SK뷰는 높은 지대에 위치해 중층 이상의 가구에서는 강남 일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독특한 외관의 디자인으로 외부의 눈길을 끈다. 각 동의 건물 중심부분과 옥탑부분이 오목한 삼각형 모양으로 설계된 ‘별모양 아파트‘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하고 저층 5개층은 화강석 시공으로 강남 최고 입지에 위치하는 고급아파트의 모영새를 갖출 예정이다. 입주는 2012년 8월 말로 예정돼있다.

이자영기자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