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메리츠종금증권, “월지급펀드 가입하면 5000만원 상해보험 무상가입”
메리츠종금증권(대표이사 최희문)은 ‘메리츠인생동반증권자투자신탁1호’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보험가입 및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상품서비스 ‘실버Age Plan’을 28일부터 제공한다.

‘실버Age Plan’은 메리츠인생동반증권자투자신탁1호펀드를 1억 이상 월지급 약정으로 가입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장해발생시(만 70세미만) 각 5000만원까지 담보되는 메리츠화재 안심상해보험 무상 가입과 함께 세무 및 재무관련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펀드 가입 후 1년부터 가입금액에 따라 여행상품권, 건강검진권 등을 제공한다.

‘실버Age Plan’의 메리츠인생동반증권자투자신탁1호는 메리츠자산운용에서 새롭게 출시한 월지급식펀드로 적극적인 자산배분과 안정적인 성과를 추구하는 채권혼합형으로 운용된다. 월지급 서비스 약정을 통해 지급시기는 물론 지급주기와 지급방식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어 계획적인 자금 설계가 가능하다.

서형종 메리츠종금증권 상품M&S팀 팀장은 “실버Age Plan은 월지급식 서비스를 통해 일정한 현금흐름을 계획할 수 있고, 향후 예상치 못한 사고ㆍ사망 등에 대비한 상해보험가입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받을 수 있어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는 실버고객 또는 은퇴를 준비하는 자산가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버Age Plan’ 복합상품서비스의 펀드 최소가입금액은 1억원 이상이다. 상품에 대한 문의 및 가입은 메리츠종금증권 전국 본ㆍ지점과 컨택센터(1588-3400)에서 가능하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