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기똥으로 건강 체크하세요”
매일유업은 국내 최초 아기똥 진단 서비스를 통해 아기똥 상태를 체크해주는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해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스마트폰을 통한 간편 아기똥 자가 진단 방법을 제시한 바 있다.

이번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은 더 많은 엄마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존 어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하고, 휴대전화를 통한 멀티 미디어 메시지(MMS), 홈페이지 접수로 상담 방법을 확대했다. 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직접 진단한 상담결과를 24시간 내에 빠르게 제공하는 등 전문성과 신속성을 강화했다.

참여 방법은 아기똥 솔루션 어플리케이션과 아기똥 솔루션 홈페이지(solution.maeili.com)를 통해 아기똥 사진을 찍어 접수하거나, 아기의 수유 및 배변 습관과 아기똥 사진을 #1119번으로 MMS를 전송하면 매일유업 영양과학연구실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직접 진단한 상담 결과를 24시간 내에 아기똥 솔루션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스마트폰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거나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소문 내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매일유업 음료교환 기프티콘과 매일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아기똥 페스티발’을 12월 25일까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에서 진행한다.

정지아 매일유업 영양과학연구실장은 “아기똥은 아기의 ‘건강 대변인’이라 불릴 정도로 아기의 건강 상태를 알려주는 소중한 정보이나 초보 부모들은 아기의 배변상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 당황한 경험이 많을 것”이라며 “초보 부모들도 아기똥을 잘 이해하고 아기 건강을 미리 체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 “아기의 수유 및 변 상태가 바뀔 때마다 수시로 진단 서비스를 활용하길 바란다”는 말도 덧붙였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