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 새 트렌드> 고밀도 초경량 소재 극한 추위에 제격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의 다운은 품질이 좋은 헝가리산 구스다운(Goose Down: 거위가슴솜털)과 최고의 다운프루프(Down Proof: 다운이 겉감 밖으로 빠져나오지 않도록 가공 처리) 소재를 사용한 겨울철 최적의 아이템이다. 

다운 제품은 다량의 공기를 함유하고 있어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보온성과 볼륨감을 동시에 제공하며 땀과 습기를 흡습, 방출하는 등 통기성이 뛰어나 온도와 습도에 민감한 환경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노스페이스에서만 독점 전개하는 퍼텍스 7 데니어 소재는 초경량 다운 소재로 지퍼, 스트링, 소매 밑단 부분 등에 사용함으로써 최고의 경량화를 이루게 해준다.

특히 퀀텀 눕시는 850 필파워의 보온성과 20데니아의 고밀도 초경량 소재까지 갖춘 제품으로 각 제품마다 시리얼 넘버가 부착되는 것이 특징이며 전 세계적으로 한정 생산된다. 이번 퀀텀 눕시의 850 필파워는 가혹한 기후환경에서 활동해야 하는 탐험대나 극지원정대를 위해 개발된 다운웨어로 탁월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2004년 8월부터 매년 한정판으로만 출시되고 있으며, 보통 출시 후 한 달 이내에 전량 매진되는 기록을 갖는 퀀텀 눕시는 마니아층을 보유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노스페이스 스페셜 에디션 ‘퀀텀 눕시’의 가격은 37만원이고 색상은 블랙과 레드로만 출시된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