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 새 트렌드> 퍼텍스 원단 내구성 ‘굿’…똑똑한 아우터
밀레
가벼운 등산이라도 재킷은 투습성이 좋은 고어텍스 등의 기능성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때, 내피가 함께 있는 제품으로 골라 더울 때는 벗을 수 있도록 한다. 팬츠는 오랜 산행 시 발생하는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주는 소재의 제품을 골라야 한다. 또 당일 등산용 등산화는 가장 기본적이고 다양한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좋으며, 발목을 잘 잡아주는 아이템을 선택한다.

밀레의 ‘고어텍스 퍼포먼스 3L 재킷’은 방수와 투습력이 좋은 고어텍스 퍼포먼스 3L 소재를 사용해 단풍 산행에 적합한 제품이다. ‘어깨 프린트 필드센서 짚업 티셔츠’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줘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고 스트레치와 복원력이 우수해 활동성이 좋다.

만일, 장기 산행을 할 경우에는 무엇보다 안전 장비를 완벽하게 착용해야 하는데, 준비를 소홀히 했다가는 안전사고를 겪을 확률이 높기 때문. 해가 지면 산의 온도는 급격히 떨어지게 된다. 그러므로 보온 기능에 신경 써서 장비를 챙겨야 한다. 상의는 흡습성과 보온력이 좋은 폴리스 소재의 이너를 갖춰 입고 소매나 밑단 부분을 조여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아웃도어 재킷을 입는다. 베스트나 얇은 이너를 겹쳐 입어 체온에 따라 입고 벗는 것도 좋다. 내의 역시 기능성 제품이 도움이 된다.

밀레 다운 재킷 중 판매량 1위인 ‘익스퍼트 다운재킷’은 퍼텍스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으며, 700 필파워에 420g의 다운 함량을 구성해 보온력을 높였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