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효리가 제안하는 ‘면접 스타일링’
국내 SPA 여성 캐주얼 브랜드 ‘탑걸(TOPGIRL)’이 고등학교 3학년생들의 대학과 직장의 성공적인 합격을 기원하며, 면접 코디를 제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퍼스 잡앤조이(Campus Job & Joy)와 뷰티브랜드 클리오(Clio)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탑걸’ 모델인 효리가 제안하는 세가지 면접 코디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 후, 댓글을 작성하여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1. 시크 스타일 (CHIC STYLE)=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등 모노톤의 의상을 즐겨 입는 학생이라면 케이프가 달린 울 코트나 더블 코트를 선택, 톤다운된 컬러의 아우터를 선택하면 시크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2. 로맨틱 스타일 (ROMATIC STYLE)=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학생에게는 큐롯 바지나 체크 패턴의 울 스커트를 동일한 색상 계열의 아우터가 잘 어울리며, 블랙 앤 레드의 선명한 스트라이프 이너와 매치하여 산뜻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3. 큐트 스타일 (CUTE STYLE)= 개성 있는 스타일의 귀여운 학생들에게는 올 겨울 최신 유행인 케이프를 포인트로 하고, 도트 원피스나 트위드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여 면접 시 자신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코디 연출법이다.

탑걸의 면접 코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베스트 코디로 선정된 탑걸 의류 풀 세트와 클리오 아이라이너 4종 세트가 증정되며, 10명에게는 탑걸 티셔츠와 아이라이너 3종 세트, 50명에게는 탑걸 파우치와 아이라이너 펜슬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