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G마켓, 수험생 고객에 자기계발비 50억원 지원
G마켓이 오는 20일까지 수험생 고객에게 문화생활, 다이어트 등 자기계발에 활용할 수 있는 G마켓 현금잔고를 총 50억원어치 지원한다.

G마켓은 수험생들을 위한 ‘시험지는 잠시 접으셔도 좋습니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안에 응모한 1991년~1994년생 수험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현금잔고 100만원, 5000명에게는 현금잔고 1만원 등을 증정한다. 현금잔고는 G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이다.

수험생이 아닌 일반 고객도 자기계발비 지원 행사에 참여할 수있다. 단, 패션상품 2만원 이상 구매, 디지털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등 5가지 조건을 갖춰야 한다.

이와 함께 G마켓은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문화생활 등 ‘수능 후 꼭 해야 할 9가지’를 추천하며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


‘수능 이벤트’ 행사는 연극이나 뮤지컬 등 각종 공연 티켓을 93년생 수험생에게 1만원씩 할인해준다.‘수능후애(後愛)! 5가지 유형별 정리’ 행사에서는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양털 숏패딩’(2만2900원)이나 다리마사지 기기인 ‘세븐라이너 플러스’(14만8000원) 등을 추천하고 있다.

이충헌 G마켓 마케팅팀장은 “문화생활이나 다이어트 등 수험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어 수험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현정 기자@boounglove>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