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특허스타기업이 만든 대용량 공기정화/탈취/가습장비!
공장,사업장의 미세먼지 및 유해가스 제거는 물론, 호흡기 건강에 꼭 필요한 가습까지~

 실내공기질 환경분야 전문기업인 아이앤비에어(대표 이강수)는 고압의 다단 미세 물입자의 표면장력을 이용하여 실내 공기중의 미세먼지, 악취, 유해가스를 제거하고 부유세균을 살균하는 대용량 공기정화/탈취/가습장비인 Dr. Air Washer(닥터에어워셔)를 출시했다.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사업장 환경에 충분한 가습효과로 호흡기 건강에 매우 유익한 장비이다. 이번에 출시된 공기정화/탈취/가습장비(Dr. Air Washer)는 공기청정, 탈취, 살균, 가습, 냉풍/온풍 기능이 All in One 된 지능형 제품으로 공장, 사업장, 공연장, 강당, 교회, 지하역사 및 다중이용시설에 효과적인 장비로 주목 받고 있고 현재까지 국내외에 대용량 제품이 없는 상태에서 Dr. Air Washer 출시는 시장에서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눈에 안 보이는 실내공기 질을 여러 개의 센서(미세먼지, 유해가스, CO2, O2, 습도 등)를 통해 실시간으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센서네트워크를 적용을 하였고 급배수를 자동화하는 지능형 제품으로 출시를 하였다. 

아이앤비에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기살균기인 “바이러스킬러”를 개발하여 공공분야에서는 잘 알려져 있는 회사이고, 현재는 공기살균기에 대용량의 산소가 발생하는 “바이러스킬러 플러스 O2”를 개발하여 시판하고 있다.

이강수대표는 “기존의 제품들은 공기청정기, 탈취기, 살균기, 가습기 등으로 각각 판매되어 전반적인 실내공기 질을 관리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하루에 90% 이상을 실내에서 생활하고 있고, 하루에 1만ℓ의 공기를 다른 사람의 폐에서 나온 공기와 같이 호흡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있어서 실내공기 질은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중요하죠. 특히 열악한 작업환경에서 365일 근무하는 근로자나 직장인에게서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엄격한 실내공기 기준을 법으로 만들었습니다.
” 아이앤비에어는 지난해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올해는 서울시 특허스타기업으로 선정된 환경관련 전문업체다. 서울시 특허스타기업은 70만개의 서울시 중소기업 중 10개 기업을 서울시와 특허청이 엄선해 지원하는 제도다.
www.inbtec.com  (031) 811-1000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