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제의 현장]오피스텔 입지가 성공 포인트- 워커힐 주성오피스텔 분양현장

수익형 오피스텔의 인기가 치솟는 요즘 탁월한 입지로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워커힐 주성오피스텔 이 분양을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장동은 이미 인근의 SK선경아파트(구, 워커힐아파트)의 대형 재건축사업이 호재로 주목받고 있으며, 한강조망이라는 프리미엄과 주거지역으로서 최고의 쾌적한 환경과 지리적 장점을 갖춘 서울에서는 드문 입지를 갖추고 있어서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아 이주률이 매우 낮은 주거지역으로 서울시민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인근 부동산관계자는 광장동 워커힐 부근은 지역특성상 10여년간 오피스텔의 공급이 없었으며, 기존 입주자들도 유동이 거의 없는 안정적인 지역이라서 오피스텔은 프리미엄 매물도 찾기 힘든 상황이라고 말했다.


광진구 광장동 120번지에 위치한 주성오피스텔은 서울에선 찾기 힘든 워커힐호텔 맞은편의 쾌적한 한강변이며 강남, 송파구에 접해 있고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에서 도보 5분거리의 역세권으로 도심 출퇴근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특히, 주식회사 주성종합건설의 워커힐 주성오피스텔이 부각되는 이유는 광장동지역의 주변지가를 무시한 3.3㎡에 950만원대의 초저가의 분양가격, 55%대의 높은 전용률,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풀 옵션, 인기있는 역세권 소형 주거용 오피스텔 등의 여러 장점을 두루 갖췄기 때문이다.

 


그리고 주성오피스텔의 500미터 거리 내에는 광진정보도서관, 광진청소년수련관, 광진구민체육 센터와 아차산공원 및 아차산성유원지, 구의야구공원 등이 자리하여 입주민의 편의와 여가생활이 매우 쾌적하며, 명문 학군으로 교육여건도 돋보이는 입지환경이 빼어나다.

주성AURA오피스텔은 총 44세대로써 인근지역에 공급된 적이 없는 소형 주거식오피스텔로 선 시공하여 후 분양하는 방식으로 선착순 분양한다.


인접지역의 오피스텔이 360~390만원/㎡대 (1,200~1,300만원/3.3㎡) 에 분양하였지만, 주성 아우라오피스텔은 290만원/㎡대(980만원/3.3㎡)의 낮은 분양가를 적용하여 투자자의 투자가치 상승에 따른 이익을 보장하면서도 인접지역에 공급되지 않은 소형인 16평형대로 구성되어 주변의 인기를 끌고 있다.


송파, 강남지역의 유리한 접근성으로 수요가 풍부해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고, 무엇보다 높은 전용률과 저렴한 분양가로 인한 매매 시세차익 실현이 가능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어 투자자의 적극적이고 발 빠른 행보가 요구된다.


문의 전화: 02) 447-3640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