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씨엔블루, 단 1시간 만에 홍콩 단독 콘서트 티켓 매진 ‘기염’
남성밴드 씨엔블루가 단 1시간 만에 홍콩 단독 콘서트 티켓을 매진시켰다.

21일 소속사 FNC 뮤직에 따르면 씨엔블루는 ‘2011 ASIA TOUR CONCERT BLUESTORM IN HONGKONG’ 콘서트 티켓을 한 시간 만에 매진시키며 아시아투어에 청신호를 켰다.

이번 예매는 지난 20일 홍콩에서 진행 된 것으로 2012년 1월 7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ASIA WORLD ARENA)’에서 열리는 씨엔블루의 아시아 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였다.

이날 진행 된 예매에서 씨엔블루는 판매 한 시간 만에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티켓을 구하지 못한 홍콩 팬들은 인터넷에 씨엔블루 콘서트의 티켓 양도를 원하는 글이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대해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 뮤직 측은 “씨엔블루가 홍콩에서 콘서트를 연다는 소식을 듣고 현지 팬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을 만큼 관심이 높았다”며 “씨엔블루 멤버도 매진 소식을 듣고 자신들의 무대를 잘 보지 못하는 해외 팬들을 위해 좋은 무대를 선보이려 많은 연습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 씨엔블루는 작년 진행된 한국 단독 콘서트와 일본에서 진행된 전국 투어 콘서트, 아시아 투어 등 약 20회에 가까운 공연을 단시간에 매진 시키며 라이브 밴드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19일 일본에서 메이저 데뷔, 일본 신주쿠 길거리에서 개최한 데뷔 기념 게릴라 콘서트에 7000여명이 몰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슈팀 최준용 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