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 임성민 “결혼하니 공식적으로 어른이 되는 느낌”
배우 임성민이 14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쉐라톤 호텔에서 미국인 마이클 엉거 교수와의 결혼을 앞두고 결혼을 함으로 공식적으로 어른이 되는 것 같아 섭섭하기도 하고 뿌듯하다며 유부녀가 되는 소감을 밝혔다.

임성민은 이어 “다른 일은 실수하거나 잘못하면 되돌릴 수 있는데 결혼은 다시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해야 하는 일이다”며 “한국에서는 결혼을 안하면 어른 대접을 못받는데 이제 공식적으로 어른이 돼 섭섭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다”고 전했다.

마이클 엉거 역시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나 너무 좋다. 앞으로 결혼생활이 기대가 된다”고 결혼을 앞두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2월 지인의 소개로 한국에서 첫 만남을 가진 후 임성민에게 첫 눈에 반한 신랑이 그 해 10월 부산국제영화제에 출장을 자처해 사랑을 키워나갔다. 영어에 능통한 임성민 덕분에 처음 만난 자리에서도 어색함이 없었고, 영화와 음악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발견해 급격히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임성민의 예비신랑 마이클 엉거 교수는 브라운대학교를 졸업하고 콜럼비아 대학교 대학원에서 영화를 전공했으며 뉴욕필름아카데미 부학장을 지냈다. 현재는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이슈팀 유지윤기자/ ent@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