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생명, 나가수 김범수ㆍ박정현 콘서트 개최
삼성생명은 30일 서울 태평로 본사 앞에서 ‘사람, 사랑 광장’ 에서 고객과 임직원 및 가족 400명을 초청해 ‘가을밤의 세레나데’ 라는 주제로 ‘박정현, 김범수 콘서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초청된 고객들은 지난달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사랑이 담긴 글과 사진을 남기는 이벤트에 참여해 선정됐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은 사랑’이라는 의미를 확산시키고, 광장이 주변 시민들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공연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장에 나온 가수 박정현은 자신의 히트곡인 ‘편지할게요’를 비롯해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나가거든’ 등을, 가수 김범수는 ‘보고싶다’,‘제발’ 등을 열창해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공연 마지막에는 삼성생명 모델인 박태환 선수가 깜짝 등장해 고객 사연을 낭독하고, 최근 근황을 전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는 삼성생명의 브랜드송인 ‘사람,사랑’의 음원 수익금을 건전한 출산ㆍ육아 문화를 위해 힘써온 경원대학교 부설 ‘세살마을 연구원’에 기증하는 행사도 열렸다.

박정현, 김범수의 듀엣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노래 ‘사람,사랑’은 가슴 따뜻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사랑 받으며, 음원사이트에서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삼성생명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사람,사랑’광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김양규기자 @kyk7475>
/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