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스침대, 향균 침구 ‘에이스까사’로 알레르기 걱정 뚝
국민 4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알레르기ㆍ아토피ㆍ천식ㆍ비염. 그 종류와 원인이 다양해지면서 침구에 대해 민감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런 점에서 기능성 항균 침구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에이스침대가 선보인 프리미엄 항균침구 ‘에이스까사’<사진>도 이런 니즈를 반영해 본격적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에이스까사는 자연을 테마로 한 디자인과 천연 소재를 사용해 아름다운 주거 공간 연출에 탁월하단 평가다.

신혼부부를 타깃으로 한 로얄 라인은 모던하고 내추럴한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내츄럴한 느낌의 골드 라인은 다양한 사이즈와 함께 차분하고 편안한 느낌을 살렸다. 디럭스 라인은 혼수용 상품과 싱글족 및 주니어를 위한 모던 캐주얼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주요 색상은 기존보다 채도가 낮아지고 톤이 다운되어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에 제품 전반적으로 따뜻하면서도 중후한 색상이 주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꽃무늬부터 식물, 기하학적인 프린트 등도 매우 다양하다.

에이스까사는 100% 국내에서 생산되어 국내에서 유일하게 영국알러지재단(BAF)의 항알러지, 항진드기 인증을 획득했다.

또 일본과 국내에서 기술 인증을 획득한 기능성 원단 미오셀을 사용해 기존의 기능성 침구와 다른 첨단 나노 기술을 적용했다. 미오셀은 기존의 극세사 이불이 갖고 있던 알레르기, 정전기 등의 문제점을 완벽히 해결한 원단이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까사 외에도 매트리스 전용 항균 케어 시트 ‘마이크로케어’ 등 다양한 항균제품 생산과 출시를 확대할 예정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