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모두투어, 한류드림콘서트 관람 패키지 상품 선보여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경주 한류드림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모두투어 경주 한류드림콘서트 패키지 상품은 10월 2일 출발하여 10월 4일 도착하는 버스 상품으로 가격은 숙박시설 선택에 따라 1인 137,000원 ~ 180,000원이다.

일정 첫날은 10월 2일 프레지던트호텔 모두투어 본사 앞에서 출발하여 경주에 도착해 2011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행사장을 자유관람하게 된다. 오후에는 신라달빛기행의 일환으로 첨성대 탑돌이 또는 안압지 야경을 둘러보며 문화체험과 무대행사를 볼 수 있다.

2일째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불국사와 석굴암을 관광하고 오후에는 한류드림콘서트를 관람한 후, 서울로 출발하게 된다.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한류드림콘서트에는 동방신기, 지디&탑, 소녀시대, 2PM 등 K팝 대표 가수들이 출연하며, 올해로 데뷔 20년째를 맞은 김건모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고 있는 경주 한류드림콘서트는 ‘한류드림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한국방문의 해 특별 이벤트로 마련된다.

한류와 K팝에 대한 뜨거운 열기로 일반좌석은 지난 9월 6일 이미 매진됐고, 모두투어에서는 그라운드 VIP석을 판매하고 있다. 2011 한류드림콘서트와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에 관한 예약 및 문의는 국내사업부(02-728-8700)로 하면 된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