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NS 입소문 마케팅의 최강자,‘소셜애드온 프로’

홈페이지-SNS 연동한 소셜 웹 개념, 고객과 실시간 소통 가능

입소문 마케팅을 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인적 네트워크를 이용해 적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장점 때문이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보다 손쉬운 접근이 가능한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이용한 마케팅의 가치는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를 입소문 마케팅에 접목해 관리자와 고객의 원활한 소통으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똑똑한 입소문 마케팅 방법이 개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주)크리터스(대표 김수범)의 ‘소셜애드온 프로’다.

‘소셜애드온 프로’는 기업의 홈페이지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연계해 고객과 관리자가 좀더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최신 웹 서비스다. 리뉴얼 없이 현재 홈페이지에 최신 SNS 기능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개설이 가능해 비용이나 절차 면에서 부담이 적다.

기업 입장에서는 고객 관리가 한층 쉬워진다. SNS상에서 접수된 고객의 요청사항이나 문의사항을 소셜 애드온에서는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신속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고, 관리자는 SNS를 통해 상품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파악 가능하다.

또 고객 접근성도 높아진다. 고객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미투데이, 트위터 등 기존 SNS ID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질문, 상품평 등의 댓글을 남길 수 있다. 기존 회원가입을 해야 댓글을 작성할 수 있는 번거로움을 줄인 것. 또 ‘소셜댓글’ 기능을 통해 고객들이 작성한 방문후기, 사용후기가 SNS에 노출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다른 고객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

(주)크리터스 김수범 대표는 “최근 언론사, 쇼핑몰, 블로그 등 주요 인터넷 서비스들은 자사 웹 페이지에 SNS를 만들어 SNS 참여를 확대하고 있는 추세”라며 “‘소셜애드온 프로’는 홈페이지를 소셜 웹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소셜애드온 프로’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qcode.kr)와 고객센터(02-774-6025)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