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상품권 쏜다! 남성 의류 쇼핑몰 가르마…30만 회원 돌파 기념 빅 이벤트 진행

10만 원 신세계 상품권을 단돈 1만 원에… 9월 21일, 선착순 제공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다가 어마어마한 할인혜택이나 사은품 제공에 놀랐던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기대를 잔뜩 하고 누른 배너는 보험 가입을 유도하는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적립 받은 마일리지는 해당 사이트의 일부 제품에만, 제한적으로 쓸 수 있는 씁쓸한 경험만을 남기는 경우가 대다수다.

이런 가운데 말뿐인 고객혜택 이벤트에 과감하게 반기를 들며, 정말 순수하게 ‘고객을 위한 혜택’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 한 온라인 쇼핑몰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2007년 오픈한 이래, 최근 회원 수 30만 명을 돌파한 남성 의류 쇼핑몰 ‘가르마'(www.garma.co.kr)다.

회원 수 3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 10만 원 상품권’을 ‘단돈 만 원’에 구입 가능한 획기적인 내용으로 진행된다.

상품권이 제공되는 이벤트는 9월 21일 단 하루, 17시~19시 사이에 진행된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가르마를 검색하면 노출되는 이미지를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5분 단위마다 랜덤으로 장수가 풀리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단순 판매와는 차별화된 즐거움도 제공한다. 눈치가 빠르고, 동작도 빠를수록 상품권 구입에 유리한 것이다.

일명 G군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차대식 대표는 “고객들의 너무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 고객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취지에 대해 밝혔다. 차대식 대표는 향후 상품권 이벤트를 더 자주 제공할 것과, 더 많은 양의 상품권을 제공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정석은 지키되 평범함은 거부한다’라는 것을 모토로 유로 캐주얼의 트랜디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가르마는 ‘모든 사이즈 카테고리’를 마련하여, 더 이상 쇼핑할 때 사이즈를 고민할 필요가 없는 ‘신개념 쇼핑’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 번에 50원이면 해결되는 홈드라이, 뿌리면 시크해지는 칙칙이를 비롯한 아이디어 상품 다수를 판매 중이다. 이 외에도 예비군, 현역 할인 쿠폰 이벤트, 요인 이벤트 등 남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