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재인이야? 장윤주야?” 장재인, 길거리 공연 우월한 모델 포스
가수 장재인이 예뻐진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있다.

그가 지난 14일 오후 서울 광화문 일대에 깜작 등장해 펼친 길거리 공연에서 관객들이 찍은 사진들이 일파만파 퍼지게된 것.

장재인은 부쩍 날씬해진 몸매와 깔끔한 헤어스타일, 화장기없는 수수한 얼굴까지 우월한 외모로 길 가던 시민들의 발을 붙잡았다.

인터넷 주요 커뮤니티를 통해 전파된 장재인의 최근 모습 사진들은 순식간에 네티즌사이의 화두로 떠올랐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완전 모델 간지!! 대박”, “저 실제로 보고 왔는데 인형이었음.”, “점점 예뻐지네~ 진짜 우월하다~”, “스크롤이 쭉 내려가네, 진짜 길다.”, “장재인이야? 장윤주야?”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장재인은 광화문 길거리 공연에서 데뷔앨범 ‘데이 브레이커(Day Breaker)’의 수록곡 ‘반짝반짝’과 영화 ‘라붐(La Boum)’의 사운드 트랙으로 유명한 ‘리얼리티(Reality)’를 비롯한 가을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팝 커버곡들을 선보였다.


또한, 실제로 이 공연을 접한 관객들은 각종 SNS를 통해 “광화문에서 만난 장재인, 외국가수 공연 본 줄...”, “너무 좋았던 공연, 자주 광화문에 와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길거리 공연을 실시간으로 중계했다.

한편, 장재인은 올 가을내에 싱글 발표를목표로 신곡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