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석인터뷰]포미닛, “포미닛이 더 대성하는 것이 소원”
걸그룹 포미닛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복을 입고 소원과 계획을 밝혔다.

9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포미닛은 개량 한복을 입고 단아하고 동양적인 미모를 한껏 발산했다.

▲ 포미닛의 추석 소원

“제 남동생이 군대에 입대를 한 지 얼마 안됐는데, 건강하게 잘 지내는 것이 제 소원이에요. 그리고 우리 멤버들과 건강하게 지금처럼 웃으면서 즐겁게 활동하고, 포니아 여러분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어요.”(지현)

“추석 때 추석음식들이 고열량 음식이 많잖아요. 많은 음식들을 맛있게 먹어도 살찌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소원을 빌고 싶고요. 그리고 다음에 나올 우리 포미닛 앨범, 열심히 준비해서 더 많은 사랑 받았으면 좋겠어요.”(가윤)

“가족들과 우리 포미닛 멤버들, 포니아 여러분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포미닛도 더 대성하는 것!”(지윤)

“저희 가족들과 주변에 계시는 많은 분들, 그리고 팬 여러분들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어요.”(현아)

“최근 친오빠가 군입대를 했어요. 군대에서 첫 추석을 보내게 된 오빠, 건강하게 맛있는 것 많이 먹고 잘 지냈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추석이 됐으면 좋겠어요.”(소현)



▲ 포미닛의 추석 계획 및 팬들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

“외할머니를 못 뵌 지 오래 돼 뵈러 가고 싶고요. 부모님께 송편을 한 번 만들어드리고 싶어요. 팬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보름달이 뜨기 전에 소원을 잘 정리하셔서 소원 잘 이루시길 바라겠고요. 지금처럼 늘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지현)

“추석에 우리 팬 분들은 가족분들과 같이 송편을 드시면서 기분 좋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희 포미닛 노래도 들으시고, 포미닛이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도 꼭 챙겨봐주세요.”(가윤)

“개인적인 휴가를 받는다면 여행이나 맛 있는걸 먹는다든지, 친구들을 만난다든지,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는 걸로 제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싶어요. 팬 여러분들 지금도 많이 사랑해주시지만 앞으로도 더 많이 사랑해주시면 더 열심히 하는 지윤이가 되겠습니다.”(지윤)

“휴가가 주어진다면 가족들이랑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그렇지 않다면 여러가지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추석이니까 맛있는 것 많이많이 드시면서 즐거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현아)

“즐거운 추석입니다. 길지 않은 연휴지만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추석 때도 포미닛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소현)


이슈팀 최준용기자/ issue@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