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아라, 소녀시대-원더걸스와 맞불..10月 전격 컴백
걸그룹 티아라가 소녀시대 원더걸스 지드래곤 아이유 등과 진검승부를 펼치게 됐다.

8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티아라가 오는 10월 27일 ‘블랙 아이즈(Black Eyes)’ 음반 발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티아라는 소녀시대 원더걸스 지드래곤 아이유의 발매시기를 일부러 맞춰 발매하기로 결정하며, ‘블랙아이즈’음반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티아라는 기존 ‘롤리 폴리(Roly-Poly’의 복고 콘셉트를 벗고 10대, 20대가 좋아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10대부터 60대가 좋아하는 멜로디를 가미해 파격적인 음악을 선보인다.

특히 이들은 앞서 ‘보핍보핍(Bo Peep Bo Peep)’이후에 ‘너 때문에 미쳐’로 파격 변신을 했듯이 이번에도 비슷한 행보를 펼칠 계획이다.

티아라는 소속사를 통해 “지금까지의 모습과 완전히 다른 새롭고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우리도 새로운 변신을 준비하고 있어 설렌다”고 전했다.



이번 새미니앨범에는 히트곡 제조기 용감한형제와 신사동호랭이가 함께 참여해 ‘롤리폴리’를 이어 또 한번의 열풍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티아라는 일본에 성공적인 데뷔를 하여 일본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슈팀 최준용기자/ issue@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