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웰빙 영양간식 ‘썬바’로 식이섬유 채우자!

자연초본성분을 함유한 간편 리얼푸드 등장


시리얼바, 영양바, 칼로리바 등 영양간식이 범람하고 있다. 세 끼 식사 챙겨 먹기도 바쁜 요즘, 단백질, 비타민, 칼슘 등의 영양소를 단 한번의 섭취로 이를 해결하려는 이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간식들은 화학적으로 가공된 단백질과 비타민, 인공합성 감미료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 완벽한 ‘영양간식’이라고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

이런 가운데 ‘진짜 영양간식’이 등장했다. 바로 영양과 식이섬유를 두루 갖춘 썬라이더(www.sunrider.com)의 ‘썬바’이다. ‘썬바’는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식이섬유를 함유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웰빙식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간식이나 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썬바’는 주원료인 차전자피, 대나무죽순이 식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를 보충해 준다. 1개당 6~7g의 콩단백질과 3g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식이섬유와 콩단백질 섭취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식이섬유는 곡류나 콩, 감사 등에서 섭취할 수 있는 ‘제6의 영양소’로 장(臟) 내에서 수분 흡수와 유산균 작용으로 노폐물 흡착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음식물을 더디게 흡수해 위장의 공복감을 줄여 식사량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평소 균형 잡힌 식사를 못하거나 다이어트로 식사량을 제한해서 먹는 경우 놓치기 쉬운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썬바’는 소화흡수가 쉽다. 대두, 건조과일, 견과류, 곡류, 아스파라거스 뿌리, 코코아와 같은 다양한 자연 초본성분으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친환경 글로벌 기업 ‘썬라이더’의 첸 박사가 직접 연구개발한 첨단 자체 제조시설에서 만든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썬바’는 차전자피를 주원료로해 과일의 상큼함과 콩의 단백함을 맛 볼 수 있는 과일맛과 대나무 죽순을 주원료로 만든 초콜릿맛, 두 가지 맛을 판매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