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모두투어,100% 출발이 확정된 하와이 상품 선보여
하와이로 취항하는 항공편이 늘어나면서 올 가을 하와이를 찾는 여행객의 수는 급증했다. 풍부한 좌석과 한층 저렴해진 항공권 가격, 미국 비자 면제 효과까지 더해지면서 ‘럭셔리 휴양지’로 손꼽혀 왔던 하와이가 대중화 되고 있다.

모두투어(사장 홍기정)는 100% 출발이 확정된 하와이 상품을 선보이며, 가슴 한 가득 하와이를 품을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태평양 한가운데 자리한 하와이는 미국인들이 한번쯤 가보고 싶은 ‘로망의 여행지’이자 헐리우드 스타들이 자주 찾는 ‘럭셔리 휴양지’다.

모두투어 하와이 상품은 와이키키/빅아일랜드/오아후/마우이 등을 둘러 볼 수 있는 코스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여행객들이 특성에 맞게 골라갈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은 상품이다.

하와이를 가장 잘 아는 하와이언 항공직항을 이용하며, 전 일정 특급 또는 일급 호텔에서 숙박하게 된다. 와이키키가 있는 오하후 섬과 천혜의 자연을 가지고 있는 마우이섬과 빅아일랜드 등을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와이키키 해변에서의 하루 자유일정은 일상을 떠난 이국에서의 여유로움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준다. 청명한 하늘과 따뜻한 바람을 맞으며 해변을 걸어보기도 하고, 서핑보드에 몸을 싣고 파도를 즐기거나 백사장에 누워 독서 삼매경에 빠져들 수도 있다.

하와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섬이자 전 세계적으로 아름답기로 유명한 마우이섬에서는 하와이의 숨겨진 매력을 볼 수 있다. 미국에서도 가 볼만 한 10대 휴양지 중 하나로 26년간 뽑힐 만큼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럭셔리한 호텔, 쇼핑센터 등이 발달된 최고의 휴양지인 마우이섬. 가이드와 함께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마우이섬의 하이라이트이자 세계최대의 휴화산 중 하나인 해발 3,055M의 할레아칼라 화산 국립공원, 옛 하와이의 수도였던 멋스러운 도시 라하이나, 세계 최고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카아나팔리 해변, 하와이언들의 성지와 같은 이아오 계곡 등을 관광한다.

이 밖에도 하와이 유일의 초대형 수족관을 보유하고 있는 퍼시픽 비치 호텔의 ‘오셔너리움’에서 각종 씨푸드를 맛 볼 수 있는 뷔페 저녁 특식과 하와이 기념 티셔츠를 제공받는 등 모두투어가 준비한 특별한 여행 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