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품소재기업 CEO M&A 강좌
한국부품소재투자기관협의회(KITIA)는 국내외 부품소재기업간 M&A 활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오는 9월 2일부터 3일까지 1박2일간 강원도 평창 보광휘닉스파크에서 ‘부품소재기업 CEO 대상 M&A 강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부품소재 CEO들의 M&A 전문지식 확립을 목적으로 사례연구를 통한 M&A 과정을 전문가의 쉽고 체계적인 강의로 진행되며, 특히 실무에선 M&A 협상과 법률 교육도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ITIA는 지식경제부 산하 부품소재기업 전문 지원기관으로 국내 부품소재기업들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M&A 자문부터 검토, 실행지원까지 다양한 M&A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순식 KITIA 부회장은 “M&A를 통한 경쟁력 확보는 중소기업의 생존 및 성장을 위한 매우 중요한 전략으로 부상했다”면서 “하지만 올해 일본기업을 포함한 80여개의 M&A 매물을 기업들에게 무료로 소개했지만 부품소재기업 CEO 대다수가 투자 및 M&A 관련 전문지식 부족으로 실행에 어려움을 겪는 것이 현실이다”고 지적했다.

강좌는 이달 초 접수를 마감했으나 관심 있는 부품소재기업 CEO 및 임원에 한해 추가접수를 받는다. 문의는 한국부품소재투자기관협의회(02-6000-7954).

<홍승완 기자 @Redswanny>

sw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