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 - 마케팅 실무경험도 쌓고, 장학금도 받는다
미래의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실무경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수도권 4년제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2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3개월 동안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캠퍼스 내 PR전략을 실행하고 마케팅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하게 된다. 대학생들의 스펙 쌓기 열풍에 좋은 기회가 될 이번 프로그램은 마케팅 실무를 미리 해 볼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또한 참가 학생들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파나소닉의 루믹스 GF3등 하이브리드 카메라 및 WA10 하이브리드 캠코더, 헤드폰 등 각종 기기들을 체험하게 된다.

지난 1회 공모전은 1학기 수도권 지역 대학생 30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이번 공모전은 8월 22일 부터 9월 16일까지 도전팀을 모집해 기획안을 접수하고 11월 부터 각 캠퍼스에서 PR프로모션을 실행한다.

본선 진출 25팀에게는 캠퍼스 내 PR프로모션 실행 지원비가 각 팀 당 100만원씩 지급된다. 대상(1팀)에게는 장학금 1,000만원, 최우수상(1팀)에게는 500만원, 우수상(3팀)은 팀 당 200만원, 장려상(5팀)에게는 팀 당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최종 우수팀 발표는 12월 30일로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http://panason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지속적인 공모전 개최에 뜻을 밝히며 “대학생들에게 마케팅활동체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업 이익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려고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