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도 가수다’ 새 가수는 ‘조간우’?
이번엔 마성의 창법 ‘조간우’다!

MBC ‘웃고 또 웃고’의 인기코너 ‘나도 가수다’에 새 가수가 등장한다.

지난 주, ‘나도 가수다’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와 마찬가지로 매주 탈락자를 선정하고 새로운 가수를 영입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그 결과, ‘나도 가수다’의 첫 탈락자로 ‘천엽’(추대엽)이 선정되었고, 새 패러디 가수가 그의 빈자리를 채우기로 한 것.

새 가수의 정체는 바로 ‘나가수’의 조관우를 패러디한 ‘조간우’. ‘조간우’는 무한 음역대를 선보이며 조관우표 팔세토 창법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 과연 누가 조관우를 재해석한 ‘조간우’로 등장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새 가수의 등장과 함께 이번 주 역시 탈락자 생겨날 예정. 새 가수 조간우와 함께 현재 남아있는 ‘나도 가수다’의 가수는 정재범(정성호),이소다(김세아),방정현(정명옥). 이들 중 과연 누가 탈락을 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탈락자 발표 때도 탈락자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결과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거세게 항의를 했다고. ‘슈퍼스타 K3’ 에서 화제가 됐던 ‘기물파손녀’ 처럼 ‘나도 가수다’ 에서 자문위원단에게 독설을 퍼부으며 난동을 부린 두 번째 탈락자는 누굴까?

19일 금요일 밤 12시 25분 ‘웃고 또 웃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사진제공=MBC]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