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외환은행 ‘KEB 재도약 선포식’
외환은행은 18일 본점 대강당에서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와 하반기 영업력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KEB 재도약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래리 클레인 은행장과 임원, 본부장, 본점 부서장 및 영업점대표 250여 명이 참석해 “New Start! 함께 뛰는 외환은행!”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공표하고 선언했다.

재도약 선포식 이후에는 ‘3분기 SMM(시니어 매니지먼트 미팅)’을 개최해 개인사업본부, 글로벌기업사업본부 등 사업본부별 영업활성화 이행상황 점검 및 향후 추진계획을 발표하고 공유했다. 고객센터와 사무지원부 등 지원부서에서는 영업력 강화에 대한 지원 방안을 발표하고 영업점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고객기반 확대를 위한 대고객행사와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방안에 대해서도 각 사업본부장이 패널로 참석한 가운데 BMC본부장의 질의응답과 열띤 토론이 진행됐다.

래리 클레인 외환은행장은 “고객유치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마인드의 양과 질을 개선하고, 고객기반을 확대해 나가는 것이 우리가 추구해야 할 방향”이라며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자”고 강조했다.

<윤정현 기자 @donttouchme01>
/hit@heraldcorp.com
사진=김명섭 기자/msir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