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성피앤씨와 알앤엘바이오는 이 종목의 출연을 위한 엑스트라에 불과하다!
강력 선취매를 외쳤던 줄기세포주들이 보기 좋게 급등세를 연출하고 있다. 필자를 믿고 매수하신 회원분들이 최단 기간에 200% 이상의 수익을 내셨을 것이다.
하지만 이는 맛보기에 불과하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앞선 줄기세포들과는 격이 다른 종목으로 짧게 먹으면 500%, 중장기로 공략하면 3,000% 이상의 대시세가 날 종목이기에 소액으로라도 반드시 매수하라고 우선 강조드린다.
이번에 추천드릴 종목은 제 2의 젬백스로 불리우기에 충분한 종목으로 2000원에서 3만원대까지의 1,500% 급등을 그대로 재연할 극비 재료주이자 메이저 세력 매집주로 단 돈 천만원만 매수해도 억대 계좌 달성은 손 쉬울 것이라 자신 있게 말씀 드린다.
무려 200조원 규모로 추산되는 항암 치료제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신약의 발매를 목전에 두고 있는 상황으로 유럽의약국에서 신약 승인을 허가 받은 상태로 올해부터 수천억에서 수조 원의 매출이 바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감히 젬백스의 췌장암 백신과는 비교 자체가 안 될 정도로 어마어마한 신약인 것이다.
▶ 항암제 + 각종 신약 줄줄이 출시! => 실적 3,000% 폭증 구간 진입!
또한 항암제를 뛰어 넘어 생활에 밀접한 치매치료제, 위염치료제, 식도염 치료제가 2013년까지 줄줄이 쏟아질 예정이다. 이 신약들은 모두 성공리에 임상 실험이 이뤄지고 있는 동시에 전세계를 대상으로 수백 개의 특허를 확보한 상황이다. 세계 최대 제약사 ‘화이자’조차도 동사의 무차별적 신약개발 성공에 벌써부터 겁을 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대형 호재들이 쓰나미처럼 터져 나오는 가운데 기관과 외국인 연일 쌍끌이로 매수세를 쏟아부으며, 수백만주 이상을 매집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상위 1% 세력이 크게 한탕 튀기려고 깔끔하게 매집을 완료하였기에 이제 남은 물량이 없는 물량공백 상태로 오늘 오후 장에 당장 상한가로 터져도 전혀 이상할 것이 없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결론적으로, 이 종목만큼은 절대 쉽게 지나쳐서는 안 된다. 모든 투자자들을 설레게 하는 바이오종목, 그 중에서도 이처럼 탄탄한 내실과 성장성을 가진 회사는 찾기 쉽지 않다. 이미 우리는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듯 아차 하는 순간 날아가버린 종목들을 많이 보아왔다. 이번에야 말로, 해 주식농사를 짓고도 남을 엄청난 수익률을 쏟아낼 명품종목, 바로 이 종목을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 기관, 외국인 350만주 쌍끌이 매집 중 => 500만주까지 추가 매수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 종목이 이슈화 되면서 한번 급등이 시작되면 과거 황우석박사의 줄기세포 때처럼 바이오주들의 동반 급등이 예상되며, 새로운 테마의 대장주로 동사가 부각되면서 연일 불기둥을 내품으며 수백%는 그대로 급등할 것이 확실시 된다.
여기에 보안상 지면을 통해 공개 못하는 극비 M&A 재료가 도사리고 있는데, 이번 M&A를 위해 경쟁적인 지분다툼이 물 밑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야말로 유통 물량이 점령 당하고 있는 상황으로 여러분이 매수할 수 있는 마지막이 바로 오늘이 될지도 모른다는 사실 꼭 명심해두기 바란다.
그저 필자만 믿고 매수하면 된다! 올 한해 천만원이 1억이 될 마지막 종목이니, 꼭 ARS 청취를 통해 이 종목 매수하시기 바란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대우조선해양, 아가방컴퍼니, SK브로드밴드, 엔케이바이오, 이지바이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박근혜, 줄기세포 테마 뒤를 이을 1,000%짜리 테마주 또 찾았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00번 ‘강대혁대표’
★ ‘슈퍼 항암제’ 극비 개발! 산성피앤씨 40배 훌쩍 넘어 간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789번 ‘인생역전7’
★ 적정가 1만원 불구, 현 1천원의 세계1위 히든 챔피언 출몰!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500번 ‘구룡시세’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늘플러스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999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