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수도권 역세권 아파트 전세금만으로 즉시 입주!!

미분양 아파트에 관심을 갖는 수요자가 증가하면서 전국 미분양 주택 수가 10개월째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주택 경기가 점차 회복세로 접어들고 아파트 전세가가  고공행진하는 관계로 역세권 주변의 국민주택 규모는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다. 수원에서도 건설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바탕으로 한 역세권 아파트가 빠른 속도로 줄고 있는 상황이다.
경기도 수원시 내에서도 현재 눈여겨 볼만한 아파트로는 수원 화서역 바로 앞에 위치한 동문굿모닝힐이 최초로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어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동문 굿모닝힐'은 수원 화서역 내 유일한 일반 민영아파트로 지하2층 ~지상 최대 28층 규모 전용면적 84~117㎡로 수원내에서도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 숙지공원을 안고 위치하고 있다.
 
모든 세대가 숙지공원, 서호공원을 연결하여 배치되었으며, 지상에 주차장을 없애고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하여 단지 내 안전성과 생활의 쾌적성 및 조망권을 높였다. 또한 단지 내 주민을 위한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문화시설 등의 주민 편의시설이 두루 갖추어져 있다.

동문 굿모닝힐은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신분당선 연장에 따른 후광효과로 인해 인근지역 중,소형아파트가 가격 상승 중이다. 단지에서 역까지 도보로 3분 거리, 신분당선(예정) 화서역에서 강남역까지 약25분 거리이고, 인근 생태공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초.중.고가 인접 인근에 성균관대학교, 아주대, 종합병원, 백화점, 화서시장 등 편의시설이 인접하여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인근에 호매실지구, 고등지구, 봉담지구, 광교택지 개발지구 등 개발호재가 무궁무진하다.
수원 동문 굿모닝힐 아파트는 최초 분양가의 13% 할인혜택으로 인근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금번의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며,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와 2011년 12월말까지 세제 혜택 등 각종 편의시설(백화점 건립예정), 개발기대감이 맞물려 벌써부터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분양문의: 031) 251-032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