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만원이 1억으로 터진다! 100조 시장 선점할 바이오 원천기술 확보!

▶ 첫 상한가에 사생결단 잡으면 500%는 기본이다!

이제 그만 산성피앤씨, 메디포스트, 바이오스페이스 등은 잊어라! 오늘 극비 추천주의 재료가 곧 터지면 바이오 종목들의 판세가 크게 뒤바뀔 것이다.

현재 세계적으로 줄기세포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금일 필자가 제시할 종목은 바이오 신물질 개발성공으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한 최초의 기업이 된다.

이번 바이오 종목들의 연이은 급등세가 지속되고 있으며, 바이오주들은 당분간 쉽게 끝날 것 같지 않다. 그러나 대부분 종목은 가짜이다. 진정한 급등 바이오 종목이 따로 있다. 평소 바이오 자체는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지만 모든 정보력을 총동원해 이 종목을 확인해 본 결과 깜짝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이 종목이야 말로 메이저 세력이라 불리는 대형 세력이 수개월간 철통 매집한 종목으로 수직상승의 대표적 호재거리인 신 물질 개발! 원천기술 확보 이슈가 있어, 소재 노출시 곧 바로 줄 상한가가 터질 대박 종목이라는 점 강조 드린다.

이제 더 이상 돈도 안 되는 종목을 보유하면서 허황된 시간 보내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으로 포트를 완전히 바꾸시기 바란다.

그 동안 정회원 추천주로 대박이 난 기아차1,200%, 젬백스800%를 필두로 일일이 언급할 수도 없이 무수히 많은 종목들이 있지만 금일 추천주는 기아차 1,200%를 능가할 급등시세를 펼치기에 충분한 종목이다.

지금까지의 손실은 이제 그만 잊어도 좋다. 그저 필자를 믿고 매수만 한다면 여러분도 단번에 억대계좌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오늘 종목은 바이오 급등의 종결자로 젬백스 1,000% 이상의 대시세가 터질 것이다!

단언컨대, 금일의 [극비] 바이오 신물질 개발! 세포배양 원천기술 확보! 재료로 코스닥 시장이 또 다시 발칵 뒤집어 질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첫 상한가에 잡지 못하면 이 종목으로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특히나, 최근 바이오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실제 기술력이 있는 기업에 대해 투자심리가 집중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사는 일본 면역세포치료시장 1위 회사인 OOO에 NK세포배양에 관한 원천 기술 이전 계약을 체결했고 중동지역을 대상으로 세포치료 사업도 진출했다.

조만간 이 종목에서 터지는 재료 한방이 초대형 이슈로 테마시장을 초토화 시켜버릴 상황이라 세력들도 열광하며 4,000%↑ 이상 터트리겠다고 작정한 종목이다. 따라서 매수 후 급등 속도에 놀라 단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의 물량까지 뺏어서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곧, 전세계 바이오 업계가 발칵 뒤집어지는 사상 초유의 혁명적인 기술로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몰아넣고도 남을 것이다. 이 정도의 재료라면 최소한 과거 30배~50배 이상의 대폭등이 나왔던 이화공영, 산성피앤씨를 반드시 능가하리라 확신한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거의 1년 반 동안 깨지지 않던 알앤엘바이오의 수익율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마지막 기회다! 주저하지 말고 반드시 매수하시기 바란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아이마켓코리아, 기아차, 유비케어, 코웰이홀딩스, 좋은사람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5,000% 산성피앤씨, 1,200% 알앤엘바이오의 급등계보를 이을 대박 바이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222번 ‘히든카드7’

★ 2,000% 날라갈 극비 항암제 개발 성공! 장 마감전 기습 폭등 준비하라!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789번 ‘인생역전’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적색계좌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123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