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캉스 카드>세계 유명 리조트 1박 무료서비스
삼성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삼성카드 Cool 하계 페스티벌’을 열고 워터파크 할인뿐 아니라 하루 숙박 공짜 이벤트, 다양한 캐시백, 포인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삼성카드를 활용하면 이달 내내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전국 24개 워터파크에서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캐리비안베이에서는 놀이공원 할인카드로 30% 본인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오션월드, 대명 아쿠아월드에서는 동반 3인까지 20% 할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 테딘워터파크, 웅진플레이도시 등에서도 할인된 입장권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세계 유명 리조트에서 하루 숙박을 공짜로 제공하는 ‘삼성카드 글로벌셀렉트3-리조트편’도 마련했다. 투숙일 기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괌 PIC,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세부 임페이얼팰리스, 코타키나발루 수트라 하버, 푸껫 다이아몬드 클리프 등 패밀리형 리조트에서는 3박 이상 예약 시 1박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괌 웨스틴, 하와이 로열 하와이안, 세부 막탄 샹그릴라, 푸껫 식스센스 등에서는 리조트별로 3~4박 이상 예약 시 1박 무료뿐 아니라 체크아웃을 오후 3시까지 연장해주고 스파 할인권과 테마파트 이용권 등을 서비스로 준다. 


국내에서 휴가를 즐길 고객을 위해서는 경호강, 내린천, 동강, 한탄강, 오대천 등 전국 5대강에서 래프팅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 이벤트란을 통해 예약 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