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작교 형제들’ 제작발표회, SNS 생중계
최근 트위터로 ‘하이킥 3’ 의 캐스팅을 발표한 바 있는 초록뱀미디어가 이번에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실시간 생중계한다.



초록뱀 미디어(코스닥등록번호: 047820)는 2일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극본 이정선, 연출 기민수) 제작발표회 현장을 초록뱀 미디어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통해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오작교 형제들’의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는 기자, 배우, 제작진 등 관계자들로만 한정된 공간에서 참여할 수 있었던 제작발표회 현장의 한계를 넘어 한국 드라마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트위터(@chorokbaem)와 페이스북(www.fb.com/chorokbaem)을 통해 제작 발표회의 현장을 전달, 생생한 현장을 팬들과 함께 한다는 계획이다. 





초록뱀 미디어는 그 동안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하여 하이킥3의 캐스팅 결과를 공식 발표한 바 있으며, 드라마 촬영 현장 모습 및 최근에는 ‘하이킥 3’ 대본연습 현장을 깜짝 공개하기도 하는 등 실시간 재미있는 정보를 SNS를 통해 제공하며, 드라마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제작발표회는 초록뱀 미디어 SNS뿐만 아니라 KT의 촬영지원으로 ‘KT 올레온에어 웹사이트 (onair.olleh.com)’ 및 스마트폰 ‘올레온에어 방송보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 할 수 있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