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독고진, ‘휠라 스포트’ 모델 ‘띵똥’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독고진 역으로 국민적 인기를 얻은 배우 차승원<사진>이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변신한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톱스타’란 공식 대열에 합류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음을 입증한 것.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는 26일 자사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FILA SPORT)’의 전속 모델로 차승원을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톱스타 이효리의 파격적인 아웃도어 모델 변신에 이어 올 2011 F/W시즌에는 ‘독고진’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차승원을 모델로 기용하며 또 한번 아웃도어 업계에서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실제로 차승원은 중학교 시절 야구선수로 활약했고, 영화 및 방송에서도 남다른 운동신경을 보여주는 등 만능 스포츠맨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타고난 신체조건과 운동과 헬스로 다져진 조각 같은 근육 덕분에 원조 ‘짐승남’으로 불리기도.



휠라 스포트 브랜드를 총괄하는 이동식 상무는 “차승원은 평소 패셔니스타로 이름 높을 뿐 만 아니라 프로페셔널한 배우의 여유까지 느껴져 휠라 스포트의 브랜드 컨셉트와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차승원만의 액티브하고 강한 남성성은 테크니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휠라 스포트의 브랜드 컨셉트 전달은 물론, 전체 아웃도어 트렌드까지 함께 이끌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