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극비 세력 매집!” 7월 마지막 남은 폭등임박주 출현!

▶ 이제 이 한 종목 남았다. 급등의 에너지가 완벽히 응축된 7월 마지막 급등주!

딱 결론만 말하겠다. 바로 이 종목이 태풍의 핵으로 떠오를 것이다. 증권사 조차 모르는 극비 정보가 시장에 공개될 경우, 지금까지의 급등 역사를 단 한번에 바꿀 수도 있는 어마어마한 종목이다.

이거 하나만 보면 된다. 영업이익률이 앞으로 3-5배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제조업체가 영업이익률이 이렇게 급증한다면 게임은 끝났다고 봐야 한다. 그 무거운 셀트리온이 무시무시할 정도로 급격한 폭등랠리를 보이는 이유가 경쟁업체들은 따라오지 못할 영업이익률 때문이다. 증시에 상장된 2,000종목을 모두 뒤져서 과연 이만한 실적을 내는 종목은 많지 않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 앞으로 동사의 생산성은 무서우리 만치 더 좋아진다!

2011년은 동사가 참여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들이 중동에서 날아오고 있다. 수주가 어마어마하게 늘어날 것이다. 아마 최근 몇 년간 상상하지 못했던 수익이 쏟아져 들어올 것이다. 이제는 돈을 쓸어 담는 것 밖에 남지 않았다. 돈을 벌고 싶지 않아도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구조적인 투자회수기에 들어가고 있다.

▶ 동사는 현금 유보율 2,000%에 육박! → 수면 위로 급부상하는 무상증자 호재!

재무구조만 봐도 얼마나 탄탄한 기업인지 알 수 있다. 수출 비중이 70%를 넘어서면서 완전히 독점하고 있는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선진국 시장까지 그 명성이 알려지고 있다. 앞으로 수조원대의 시장을 완전히 장악할 기세다.

부디, 이 좋은 시장, 이 엄청난 돈들이 굴러다니는 개별주 급등장에서 이상한 종목에 물려 고생하지 말기 바란다. 한번 대박이라는 수익을 잡아본 투자자라면 필자가 왜 이렇게 세력들이 매집한 재료주를 강조하는지 알 것이다. 손이 떨리는 엄청난 기회가 지금 막 열리고 있다.

[첫째, 새로운 황제주의 탄생! 중동의 오일머니가 쏟아져 들어온다.]

더 이상 말해 봐야 입만 아프다. 중동에서는 플랜트 발주가 끊이지 않고 이어질 것이다. 사실 중동에서는 돈을 마구잡이로 풀 수 밖에 없다. 이 어마어마한 오일머니가 동사로 쏟아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이에 따라 영업이익률은 대박 수준으로 늘어날 것이고, 재빠른 증권사들은 이 종목에 대한 리포트를 대거 작성 중이다. 드디어 시장의 주도주로 등극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둘째, 독과점 시장 점유율! 이제 신고가 폭등 랠리가 바닥에서 출발한다!]

영업이익률이 몇배 이상 늘어나는데, 시장 점유율까지 대박이다. 국내 과점 업체다. 대기업들이 납품 단가를 인하해 달라는 말은 입밖에도 꺼내지 못한다. 완전히 독과점 시장 구조로, 이제 본격적인 투자회수기에 돌입하면서 돈을 푸대자루에 쓸어담는 지경이다. 신고가 폭등 랠리가 이제 막 시작하고 있다.

[셋째, 수십억 자산가들은 이 종목만 산다! 지금 당장 동참하라!]

이미 주요 기관, 외인들은 물량 매집을 마쳤다. 여기에 최근 수십억 자산가들까지 가세하면서 이 종목에 대한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다. 10억 자산을 100억으로 불려줄 종목이 바로 이 종목이라는 판단에서다. 지금 이 랠리에 동참하지 않으면, 결국 또 수백% 급등한 다음에 그제서야 추격하겠다고 벌벌 떨면서 쳐다보고 있을지 모른다. 지금 당장 매수에 동참하기 바란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오늘의 추천주★ 美 FDA 승인 완료! 10배 폭등할 극비 바이오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249

★실시간 무료 종목 진단 및 오늘의 추천주 공개!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동방, 유성티엔에스, 젬백스, 메디포스트, 산성피앤씨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