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은행, 주유소 사업자에 금융 혜택 제공
하나은행은 한국주유소협회와 ‘주유소협회 회원 상생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주유소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 혜택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은행과 한국주유소협회는 지난 7일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김태오 하나은행 부행장과 한진우 한국주유소협회 회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상생지원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주유소협회 회원 1만3000여명의 주유소 사업자들은 대출, 예금 및 신용카드 등 하나금융그룹이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상품 패키지를 제공받게 된다. 

하나은행은 지난 7일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한국주유소협회와 ‘주유소협회 회원 상생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주유소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 혜택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김태오(사진 오른쪽) 하나은행 부행장과 한진우 한국주유소협회장이 협약 체결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한국주유소협회 회원들에게 기업자금대출을 우대금리로 지원하고, 부가세 환급지원, 전자세금계산서 무상제공 등의 혜택을 담은 한국주유소협회 회원전용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개인사업자용 자금관리 서비스인 가맹점 캐시링커(Cash-linker) 등 맞춤형 금융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한국주유소협회 회원들은 전국의 하나은행 지정 영업점 및 한국주유소협회 인터넷 홈페이지 내 사이버 브랜치(Cyber Branch)를 통해 편리하게 회원전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윤선규 하나은행 스몰 비즈니스본부장은 “주유소 업계의 발전은 물론 정부의 중소기업 상생 정책에 적극 부응하고 우량 고객을 확대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하남현 기자@airinsa> airins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