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8회 ‘세계 국제 기독의학 콘퍼런스’ 성황리 개최

하나님의 권능에 의한 치료사례와 기조강연 이어져


제 8회 세계 국제 기독의학 콘퍼런스(The 8th International Medical Conference)가 6월 11일과 12일 양일에 걸쳐 호주 브리즈번에서 개최되었다.


‘영성과 의학’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콘퍼런스는 WCDN(World Christian Doctors Network: 세계기독의사 네트워크, 이사장 이재록 박사, 만민중앙교회 당회장) 설립자이자 이사장인 이재록 박사와 WCDN 채윤석회장, 호주 조직위원장인 미키 쿠퍼 박사 등을 비롯하여 전세계 27개국에서 온 220여명의 의사들이 참가하였다.


이번 행사는 하나님의 권능을 직접 체험한 사람들의 치유사례 발표와 기독의사들의 의식을 깨울 수 있는 다양한 강연으로 진행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WCDN은 초교파적인 기독의사들의 모임으로서 한국에 본부를 두고 있다. 세계 국제 기독의사 모임은 매년 마다 국제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하나님의 권능에 의한 치료사례, 기독의사로서의 의무와 소명에 관련한 기조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WCDN은 지난 2004년 한국의 서울을 시작으로 인도, 필리핀, 마이애미, 노르웨이, 우크라이나, 이태리에서 개최되었고 매년 해를 거듭 할 때 마다 많은 의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뒤따랐다. 다음 2012년에는 케냐, 나이로비에서 컨퍼런스를 가질 예정이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