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고의 사랑’ 해피엔딩, 커플룩 보면 안다?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 진행한 드라마 속 베스트 커플 설문 조사에서 ‘최고의 사랑’의 독고진(차승원 분)∙구애정(공효진 분) 커플이 71%라는 지지율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 ‘내 마음이 들리니’의 차동주(김재원 분)∙봉우리(황정음 분)커플(12%)이 2위를,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현기준(강지환 분)과 공아정(윤은혜 분) 커플(8%)이 3위로 뒤를 이었다.

최고의 커플로 선정된 독고진∙구애정은 드라마가 끝나지 않았지만 이미 해피엔딩을 예견케 하는 비밀스런 복선을 수 차례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자연스러운 ‘커플 예감 룩’이다. 티격태격하지만 알콩달콩 사랑을 싹 틔우고 있는 독고진∙구애정 두 사람의 커플 예감 스타일을 알아보자.


Step. 1 액세서리로 승부하라! 커플 예감 지수 20%

독고진과 구애정은 주유소에서 처음 만난 후 방송국에서 다시 만나게 된다. 이 때 공교롭게도 구애정이 협찬 받은 스카프와 독고진의 스카프가 같은 제품이었다. 독고진은 스타일리스트에게 ‘개나 소나 매는 스카프’라며 화를 내지만 결과적으로 이 스카프는 커플을 예감케 하는 첫 번째 복선이었다.



Step. 2 컬러로 표현하라! 커플 예감 지수 50%

독고진∙구애정의 두 번째 커플 예감 룩은 바로 컬러, 소위 말하는 ‘깔맞춤’. 구애정은 극중 ‘커플 메이킹’에서 첫 번째 선택을 받을 때 70년대를 연상케 하는 블루계열의 복고풍 원피스를 입었다. 둥근 어깨선과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길이의 원피스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날 독고진도 똑 떨어지는 블루 재킷을 매치, 그 동안 보여준 시크한 모습에서 탈피해 한층 밝고 부드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블루 재킷은 구애정에게 흔들리는 독고진의 마음을 잘 보여주는 아이템이었고,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커플 예감 룩을 완성시켰다. 


Step. 3 같은 스타일로 마음을 이끈다! 커플 예감 지수 80%

구애정에 대한 감정이 ‘착각’이었다고 생각하면서도 마음이 혼란스러운 독고진은 심박수를 확인하고자 구애정에게 키스를 하지만 작은 오해로 엇갈리게 된다. 이 때 두 사람은 똑같이 클래식한 복고 스타일로 커플을 예감케 했다. 구애정은 살구 빛의 풍성한 블라우스에 모노톤의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복고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독고진은 블루 톤의 반팔셔츠에 피트되는 회색톤의 하의와 베스트를 착용해 클래식 복고 스타일로 성숙한 남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