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리딩증권, 글로벌 다이렉트 포트폴리오 ‘포도’ 투자설명회 개최
리딩투자증권(대표 박철)은 오는 6월 2일, 9일, 16일, 30일 글로벌 다이렉트 포트폴리오 ‘포도(podo)’ 런칭을 기념해 서비스 소개 및 투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포도는 글로벌 금융시장의 투자 자산을 분석해 전 세계 우량기업에 분산 투자할 수 있도록 유망 종목들만 엄선한 포트폴리오 서비스다. 각 포트폴리오는 중장기 투자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제시된 종목 가운데 고객이 직접 선택, 운영할 수 있어 높은 회전율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 고객 투자성향과 재정상태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제안하고 이후에도 성과 분석, 리스크 관리 등 투자 결과에 대한 지속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포도 서비스 소개와 포도 거래방법 및 HTS 사용법 안내 등이 이뤄진다. 또 투자 시점을 반영한 고수익 추구 포도, 시장에 크게 영향 받지 않는 안정수익 추구 포도, 분산투자 역할을 하는 포도 등 고객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 선택 및 종목 추천도 이뤄진다.

리딩투자증권 본사 4층(학동역 10번 출구)에서 진행되며,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리딩증권은 포도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포도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해외 주식을 지급한다. 또 첫 거래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 및 참가 신청은 리딩투자증권 홈페이지(www.leading.co.kr)나 전화(02-2009-7244/이보형 차장)로 하면 된다.

신수정 기자/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