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두산동아 영어학습책 앱 하나에... ‘한통 쏙 English’ 출시
두산동아는 단어, 회화, 사전, 문법, 청취 등 영어 학습에 필요한 모든 책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만든 ‘한통 쏙 English’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한통 쏙 English’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영어공부의 베스트셀러들을 하나의 앱에 담았다.

초등학생은 ‘임윤희의 초등 기본 영단어’를 통해 영어실력의 기초를 다질 수 있으며 중ㆍ고등학생은 ‘이보영의 뜯어먹는 중학 문법, 뜯어먹는 고교 영문법’으로 문법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만화로 회화를 재미있게 배워보는 ‘SPEAKING 리얼코리아’와 생생한 영어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리얼라이프 미국생활영어’도 준비되어 있다. 취업을 앞둔 대학생은 ‘10단어 이하로 10일만에 끝내는 영어 인터뷰’가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단어실력 향상을 원하는 학습자는 ‘문덕의 문어다리 영단어’를, 작문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홍박쌤의 저절로 영작문’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미국으로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선킴의 시추에이션 여행영어’, 출장을 간다면 ‘이창수의 시추에이션 비즈니스 영어’를 통해 자신의 영어실력을 키워볼 수 있으며 토익 시험을 대비한 ‘NEW TOEIC 콩나물 단어장’도 ‘한통 쏙 English’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산동아 배한상 모바일사업팀장은 “한통 쏙 English 어플은 단 하나의 앱에서 영어 공부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점이 핵심”이라며 “한통 쏙 English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쉽고 재미있게 자신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총 22권으로 구성된 ‘한통 쏙 English’ 어플은 애플 앱스토어의 교육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김대연 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